인증메일은 받지 못하신 경우, 다음과 같은 경우에 해당하시는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.
인증메일 미수신 유형
1.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 지 확인해주세요.
- 주미소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 지 확인해주세요.
2. 스팸 메일함을 확인해주세요.
- 인증메일이메일함 자체 설정에 따라 스팸 메일로 분류되었을 수 있습니다. 인증메일이 스팸 메일함으로 이동하지 않았는지 확인해주세요.
3. 메일함에 남은 용량이 없는지 확인해주세요.
- 메일함에 남은 용량이 없어서, 메일을 받지 못하셨을 수 있습니다. 메일함 용량을 확보하신 뒤, 인증메일을 다시 전송해주세요.
위와 같은 경우에 해당하지 않는데도 인증메일을 받지 못하셨다면, [문의하기] 를 통해 해당 계정 정보와 함께 문의주시기 바랍니다.